본문 바로가기
smart device

안드로이드 위치 알람 어플, Wake Up GPS

by 화성도인 2013. 6. 15.
안드로이드 위치 알람 어플, Wake Up GPS
버스나 전철 이용 시 마음놓고 졸거나 안내방송 못 들을 걱정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앱을 소개 한다.
지정한 위치에 도착 하면 alarm을 울려주는 App이다. 이런 위치기반 gps 알람 어플이 수없이 많다. Android 어플의 특징이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다. 즉, 일반사용자용 일상 어플은 너무 많은데 비해 고품질을 요하는 특수 사용자를 위한 어플은 아예 없다 시피다.
이번에 소개하는 웨이크 업 gps류의 위치기반 알람 어플도 마찬가지다. 유사 어플이 너무 많지만 정작 쓸만한 어플은 wake up gps 정도다.
위치 기반 알람 어플은 다음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지만 그 많은 gps 알람 어플 중 그 조건을 만족시키는 어플은 wake up gps 밖에 찾지 못 했다.
위치기반 어플은 위치를 검색/등록함에 있어 명칭검색과 주소검색 둘다 가능해야 한다. 아주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기능임에도 둘중 하나만 지원하는 어플들이 다고 심지어 둘다 안되는 어플도 있다.
이제 버스, 지하철에서 마음 놓고 잠을 청하자. 여기서 더 필요한 것은 목베게 쯤이 아닐까.


GPS Wake Up v 1.4을(를) 추천합니다.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 링크를 방문하세요.
GPS Wake Up v 1.4 ( http://market.android.com/search?q=pname:br.com.guila.app.gpswakeup )

댓글